4.2 out of 5
4.2
23 reviews on Udemy

파이썬 Python 블록 체인 개발 입문 – 미국 실리콘밸리 현역 엔지니어와 함께 블록 체인을 구현해봅시다

Facebook의 가상통화 Libra, Amazon, Microsoft, IBM 등으로 인해 다시 블록 체인 기술이 각광 받고 있습니다. IoT, 의료, 부동산의 분야에서도 기대받고 있는 차세대 기술을 배워봅시다.
블록 체인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Python을 이용한 블록 체인의 기본이 되는 개발을 배울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의 트랜잭션의 인증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을 연결하는 해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의 마이닝에서 nonce 를 구하는 consensus algorithm 의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의 분산된 합의형성의 컨셉트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가상 통화의 송수신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에서는 블록 체인의 기술과 Python 으로 가상통화의 송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블록 체인의 기본이 되는 기술, 사고 방식과 그 응용 방법을 직접 코딩을 해 가며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Blockchain 기술은 난해한 설명 자료가 많으며 “블록 체인 = 가상통화 = 수상하다” 라는 이미지를 가지기 쉽지만, 블록 체인의 기술은 IT 업계의 상식을 뒤집어 차세대의 네트워크의 분산 시스템 플랫폼 위에서 미지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서는 송금 결제, 지역 통화, 포인트 서비스, 그 외 디지털 자산의 교환을 할 수 있지만, 자산의 소유권을 기록 할 수 있기 때문에 블록 체인이 신뢰하는 ID로서, 토지 관리, 재산의 소유권, 기타 물적 재산의 소유권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투표나 여권 취득, 권리와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서류로 이루어지고있는 행정 서비스 및 부동산 거래 등의 신뢰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언급 된 이상 많은 분야에서 사용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Facebook이 Libra의 가상 통화를 발표하고, Amazon, Microsoft, IBM 등의 대기업에서는 블록 체인의 플랫폼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향후 블록 체인의 인프라를 사용하는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예측하고 있기 때문에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블록 체인을 다룰 수 있는 엔지니어의 구인은 실리콘밸리에서도 증가하고있어 향후 블록 체인을 개발할 수있는 엔지니어의 희소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의 엔지니어가 되지 않더라도 블록 체인을 구현을 한 경험은 반드시 취업이나 전직시에 제출하는 이력서 중에서도 눈에 띄는 한줄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이 기회에 블록 체인의 구현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앞으로도 여러분의 활약을 기원하겠습니다!

Share it with friends
You can view and review the lecture materials indefinitely, like an on-demand channel.
Definitely! If you have an internet connection, courses on Udemy are available on any device at any time. If you don't have an internet connection, some instructors also let their students download course lectures. That's up to the instructor though, so make sure you get on their good side!
4.2
4.2 out of 5
23 Ratings

Detailed Rating

Stars 5
12
Stars 4
9
Stars 3
2
Stars 2
0
Stars 1
0
6cda6e8f1b0774bc37e8e218f94ec0d4
30-Day Money-Back Guarantee

Includes

4 hours on-demand video
1 article
Full lifetime access
Access on mobile and TV
Certificate of Completion

Featured Ad

You might like

You might like

파이썬 Python 블록 체인 개발 입문 – 미국 실리콘밸리 현역 엔지니어와 함께 블록 체인을 구현해봅시다
Price:
$139.99 $100